본문 바로가기

media & world/just links

어쿠스틱 뉴스 (2007.4.23 ~ 2007.4.29)

2007.4.28. "김회장이 ‘내아들 눈 맞았으니 너도 눈 맞으라’ 계속 때렸다"
김승연(55) 한화그룹 회장이 둘째아들(22)이 폭행을 당한 데 격분해 그룹 경호원들을 동원해 보복성 폭행을 한 의혹의 진상이 점점 드러나고 있다. 김 회장은 직접 주먹을 휘두르기도 했다고 목격자들은 전했다. 다이너마이트 가지고 가 폭파 시키지 않은 걸 다행이라고 해야 하는 건가? 누가 화약 회사 아니랄까봐. 그룹 이름을 한국화약그룹이 아니라 한국폭력그룹이라고 바꿔야 할 것 같다. 法遠權近.

▶ 기사보기

2007.4.25. 던킨 도넛의 실체
던킨 도너츠의 원재료 중 70% 이상이 수입품인데 이중 몇몇 제품은 화학약품에 노출되어 있다가 식약청 단속을 우려해서 작년 10월 7년간 팔아온 제품을 잠정중단 하였고, 현재도 유전자 변형재료를 사용하여 도너츠 생산을 하고있음에도 소비자에게 유전자 변형식품임을 고지하지 않고 있으며, 관공서에 신고된것과 전혀다른 원재료로 제품을 만들기도 하였고 쵸코렛안에 쇼트닝을 섞어쓰고, 다른쵸코릿을 섞어써서 소비자가 알고있는 원료 함유량과는 전혀다른 결과치가 나오는등 절대 안전하지 않습니다. 던킨 도너츠 등의 패스트푸드점의 음식들은 음식의 성분비를 확인할 방법이 마땅치 않다. 무슨 법이 제정되었다고 듣긴 들었는데… 성분비도 모르고 먹는데 솔직히 빵에서 기름 냄새가 살짝 나든 말든, 빵에 바퀴벌레가 녹아있든 알게 뭐람. 맛있게 냠냠.

▶ 보러가기

2007.4.25. 17:00 에 일제히 창문에서「베지터!」하고 외치자
너무도 재미난 2ch 유머

▶ 보러가기

2007.4.23. 통신비밀보호법 개악과 맞짱 뜨는 불순한 블로그
통신비밀보호법 개정안의 더욱 큰 문제는, 모든 인터넷 사업자가 모든 인터넷 이용자에 대한 추적 자료를 보관하도록 의무화했다는 점이다. 법안 제15조의2 제5항에서는 전기통신사업자가 이용자의 통신 일시와 장소, 통신의 상대방에 관한 인터넷 로그기록 등 이른바 ‘통신사실확인자료’를 12개월 간 보관하고 있다가, 수사기관이 요구하면 제공하도록 하였다. 게다가 전기통신사업자가 휴대전화 감청장비를 갖추도록 의무화하고 그 비용을 국가가 지원한다고 한다. 국민을 노예취급 해오던 계층의 사람들이 이젠 대놓고 X랄들을 한다.

▶ 가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