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 & world/just links

어쿠스틱 뉴스 (2007.4.30 ~ 2007.5.6)

2007.5.6. 최민수 "그릇된 비리에 직면해 처단의 칼 들어야"
최민수는 5일 자신의 호 '록산'이란 이름으로 스타뉴스에 보내온 글을 통해 "더 이상 세상에 깜짝 놀라고 당황할 일이 없다. 허망과 절망이라는 낭떠러지에 발을 헛디뎌 그 나락에 떨어져도 해줄 말은 하나"라며 "흔한 일"이라고 고백했다. 최민수는 정말 연예인다운 연예인이라 생각한다. 물론 이해는 잘 안된다. (역시 연예인?) 이건 그냥 오토바이 불법 개조했냐 안했냐의 사안이다.

▶ 기사보기

2007.5.5. 징역 10년형을 받고 싶으면 무슨 범죄를 저질러야 하는가?
1. 간첩 행위를 하면 징역 10년형을 받습니다.
2. 살인을 하면 징역 10년형을 받습니다.
3. 조직폭력배는 가중처벌을 받아 10년형을 받습니다.
4. 1조 이상의 피해를 입힌 대형 경제 사범도 10년형을 받습니다.
정치인 박근혜를 커터칼로 찌른 사람이 징역 10년을 받았단다. 살인미수 혐의는 무죄이고 상해 혐의만 유죄로 인정받았는데 그게 10년이란다. 그럼 한국화약의 불 같은 회장, 김승연씨는 징역 몇 년을 받을까… 말까?
▶ 보러가기

2007.5.4. 전화 금융사기, 은행원에 "딱" 걸렸다!
금융감독원이 24일 전화 금융사기(보이스피싱)이 최근 기승을 부리고 있다며 각 금융기관에 피해방지대책을 당부한 가운데 한 은행원이 자신에게 걸려온 금융사기범과의 통화 내용을 녹취해 공개했다. / 기업은행 모 차장은 최근 전화 금융사기 사례가 늘어나는 상황에서 마침 자신에게도 같은 전화가 걸려오자 위험성을 알리는 차원에서 녹음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런 류의 전화사기가 요즘 극성이라고 한다. 나이 드신 분들, 의심 적은 분들에게 조심하시라고 전파하자.
▶ 기사보기

2007.5.2. 샤니, 니들 병신이지?
니들 재료수입할때 삽질해서 걸렸지? 그래서 영업정지 쳐 잡숟고 빌빌대더니 아주 대박을 날려 주시네? 요런 건이 터지면 빨리 조치하고 사안을 덮어야지, 유치하게 정보와 사람을 덮으려 들면 되냐? 니들이 채널 장악능력이 되니? 그게 옳건그르건 간에 하지도 못할 일을 왜 하겠다고 덤비냐? 주제파악과 상황파악은 전략수립의 기본 아닌가? 조금만 버티면 결국 소비자들은 예전처럼 샤니와 삼립식품, 던킨도너츠의 빵을 먹어줄텐데, 뭘.

▶ 보러가기
▶ Yol!! - 던킨, 맞는 김에 몇대 더 때려줄께. 미안하다.
▶ Ça depend - 샤니의 브랜드들.

2007.4.30. 웹툰 도자기 - 53화
하지만, 하나가 된다면 또 다시 하나라서 외로울거야… 멋진 감성. 호연님의 도자기.

▶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