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하게도(?!) 네이버도 앞쪽으로 전진하는 느낌의 카트를 선택했네요. 그리고, 체크아웃이라서 체크 표시를 추가로 넣어준건가요? (^^) 색이야 네이버의 대표색인 녹색으로 바꾼 게 당연하고.
* * *
평범하고 단순하게 네이버 장바구니로 하고, 서비스 로고도 좀 다른 형태로 만들었다면 조금은 토종 서비스 느낌이 나려나요? 아무래도 고품격 서비스의 느낌은 덜 나겠지. 영어를 쓰면 왠지 있어보이니까...
혹시 다음(DAUM)이 비슷한 서비스를 기획 중이라면 다음(DAUM) 장바구니로 하면 차별화도 되고 괜찮을 듯도 싶어요.
'media & world > just link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닭날개 뼈 쉽게 바르는 방법 / 바나나 껍질 쉽게 벗기는 방법 (0) | 2009.11.13 |
---|---|
(오랜만에) 어쿠스틱 뉴스 #110 (4) | 2009.10.09 |
CJ미디어와 온미디어가 합쳐지면 채널은 총 몇 개? (2) | 2009.07.10 |
2009년 7월초 DDoS 악성코드 전용백신 모음 (0) | 2009.07.09 |
오늘의 유머 2009-07-02 (4) | 2009.07.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