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 & world/mass media

내가 아는 바로는 (This Much I Know) 광고 캠페인

영국의 채널 5 (Channel 5, five) 의 광고 시리즈입니다.

미국의 인기있는 TV 시리즈를 같은 시간대에 방송하며 그 사실을 이용해 광고를 했었죠.
CSI 라스베가스, CSI 마이애미, CSI 뉴욕, 하우스, 프리즌 브레이크 등 총 5개의 유명 시리즈의 주인공들을 모아 Five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평상시에도 카리스마를 풀풀 날리는 사람들이라 그런지 한 줄씩의 대사로도 정말 멋지군요. 각각의 인물들이 하는 대사가 실제 극중에서 했던 대사들이라는데, 매니아라면 어떤 에피소드에서 나온 대사인지 찾을 수 있지 않을까요?!


I'm Mac Taylor and this much I know.
You never escape the incarceration of personal loss.

나는 맥 테일러 형사이고, 내가 아는 바로는,
당신은 누군가를 떠나 보낸 상실감을 벗어날 수 없다.

CSI 뉴욕

I'm Warden Henry Pope. This much I know.
We judge the man of the crime.

나는 워든 헨리 포프이다. 내가 아는 바로는,
우리는 죄로 사람을 판단한다.

프리즌 브레이크

I'm CSI Catherine Willows and this much I know.
On this job, you learn that people are capable of anything

나는 CSI의 캐서린 윌로우스이고 내가 아는 바로는,
이 직업을 통해 당신은 사람들이 어떤 것이라도 할 수 있다는 걸 배운다.

CSI 라스베가스

I'm Dr.Gregory House and this much I know.
If you're dying, suddenly everybody loves you.

나는 그레고리 하우스이고 내가 아는 바로는,
당신이 죽어가면 갑자기 모든 사람들이 당신을 사랑하게 된다.

하우스

I'm Horatio Caine. This much I know.
CSI miami we never close.

나는 호라시오 케인이다. 내가 아는 바로는,
CSI 마이애미는 절대 포기하지 않는다.

CSI 마이애미


I'm Lincoln Burrows and this much i know,
in 4 weeks time I will be dead.

나는 링컨 버로우스이고, 내가 아는 바로는,
난 4주 안에 죽는다.

프리즌 브레이크

I'm Dr.Allison Cameron and this much I know.
Being an idealist isn't a weakness.

나는 앨리슨 케머론이고 내가 아는 바로는 이렇다.
이상주의자라는 사실은 약점은 아니다.

하우스

I'm Michael Scofield and this much I know.
My brother is innocent.

나는 마이클 스코필드이고 내가 아는 바로는,
우리 형은 무죄다.

프리즌 브레이크

I'm Dr. Robert Chase, this much I know.
You have to look after yourself to get ahead.

나는 로버트 체이스이고 내가 아는 바로는,
다른 사람들보다 앞서기 위해서는 스스로를 잘 돌봐야 한다.

하우스

I'm Fernando Sucre and this much I know.
Love is my only reason for a living.

나는 페르난도 수크레이고 내가 아는 바로는,
사랑은 내 삶의 유일한 이유이다.

프리즌 브레이크

I'm CSI Warrick Brown and this much I know.
Science can explain everything except luck and love.

나는 CSI의 워릭 브라운이고 내가 아는 바로는,
과학은 행운과 사랑을 제외하고는 모든 걸 설명할 수 있다.

CSI 라스베가스


I'm Dr. Sara Tancredi and this much I know.
People lie to safe themselves.

나는 새라 탠크레디이고 내가 아는 바로는,
사람들은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거짓말을 한다.

프리즌 브레이크

I'm Dr. Eric Foreman and this much I know.
I spent more time on the wrong side of the law since becoming a doctor than I expected

나는 에릭 포어맨이고 내가 아는 바로는,
나는 의사가 된 후로 내가 기대한 것보다 더 많이 불법적인 일로 시간을 보냈다.

하우스

I'm Detective Stella Bonasera. This much I know.
Some days you're the dog, some days you're the hydrant.

나는 형사 스텔라 보나세라이고 내가 아는 바로는,
어떤 날엔 당신이 다른 이들을 화나게도 하고, 어떤 날엔 진정시켜 주기도 한다.

CSI 뉴욕

I'm John Abruzzi and this much I know.
Violence is a means to an end.

나는 존 아부루찌이다. 내가 아는 바로는,
폭력은 목적을 이루는 수단이다.

프리즌 브레이스

I'm Dr. Gil Grissom and this much I know.
Physical evidence cannot be wrong.

나는 길 그리섬이다. 내가 아는 바로는,
물질적인 증거는 틀리지 않는다.

CSI 라스베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