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 & world/just links

(링크) 이런 신발! 혹은 신발 레지스탕스

누군가의 RPG 게임 - Throwmaster (resist the devil with shoes)  
 
누군가의 염원 아 정말 아쉽;;  
 
영웅은 청혼을 받고...

구마는 현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알-자이디에게 존경의 표시로 딸아이를 주려한다.”며 “결혼식에 필요한 모든 돈 역시 내가 지불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집트 카이로에 위치한 미니아 대학교에 재학 중인 아멀(20) 역시 “아랍의 영웅인 그와 함께 이라크에서 살고 싶다.”고 말해 결혼에 대한 긍정적인 뜻을 내비쳤다.


아랍 최고의 브랜드 탄생이 눈 앞에...

사우디아라비아의 한 재력가는 알-자이디가 던진 구두 1켤레를 1천만 달러에 사겠다고 나서는 가하면 같은 디자인의 구두들이 100%이상 주문이 증가했다.


그리고, 영웅의 복제가...
 
또 아랍권의 한 언론보도에 따르면 최근 태어나는 신생아 이름 중 ‘자이디’로 짓는 경우가 크게 늘었다.


기사 출처 : 나우뉴스 - ‘신발 던진 기자’에 20살 딸을 주겠다”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