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r blah.blah.blog

2007년 상반기 올블로그 어워드




올블로그 TOP 100 블로거 (2007년 상반기)올해 3월부터 바빠지면서 예전에 비해 제대로 블로깅을 못했었습니다. 개월수로 따지자면 바빠지기 시작한지 이제 6개월 정도 됐는데, 바쁘더라도 나름의 블로깅 패턴을 찾아 블로그를 잘 운영할 것 같으면서도 점점 소흘해진 게 사실이어서 조금 아쉽던 차에 올블로그 어워드 순위 안에 든 건 아무래도 '앞으로 열심히 블로깅 하셈- :p' 이라고 유혹하는 것 같습니다. (아, 아슬아슬해~ ^^)

이제껏 평상시 목표를 굳게 세우고 돌진하는 스타일과는 거리가 멀게 살아왔는지라 바쁘면 바쁜대로, 한가하면 한가한대로 큰 자극을 피해가며 사는데, 이렇게 뭔가 순위에도 들고, 축하한다는 말을 들으니 한번쯤 돌아보게 됩니다.

올블로그도 계속해서 변화를 시도하고, 점점 앞으로 나아가고 있지요. 때론 그 변화가 마음에 들지 않을 때도 있고, 변화의 폭이 작아서 혹은 커서 낯설 때도 있지만, 언제나 열심히 즐겁게 일하시는 게 보기 좋습니다.


저 역시 지금 하고 있는 일들 더욱 열심히 해야겠고, 하고 싶었지만 마음에만 담아뒀던 일들도 차근차근 계획해서 실마리를 풀어보고, 조금 더 집중하며 살아야겠습니다.

어쨌든 선정된 모든 블로거님들 축하드리고, 저 역시 감사드립니다. (이제껏 까먹은 점수 만회하려면 남은 기간 열심히 해야할 듯;; )

아래의 글 3개가 제일 인기있었다고 하는군요. ^^